Top 토스인슈어런스 Secrets
Top 토스인슈어런스 Secrets
Blog Article
올 하반기 들어서야 정착지원금 제도를 도입했다. 조 대표는 “설계사들이 회사를 옮길 때 소득절벽 문제를 호소해 석 달 전부터 최소한의 정착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”며 “업계 평균과 비교하면 절반 이하 수준”이라고 설명했다.
토스인슈어런스 홈페이지토스인슈어런스 링크드인토스인슈어런스 인스타그램
이를 통해 설계사들은 보다 편리하게 맞춤형 상품을 소비자에게 추천할 수 있다.
토스인슈어런스의 목표는 보험 상품을 많이 판매하는 것이 아니에요. 고객의 위험을 최대한 줄이고, 상황에 꼭 맞는 상품을 추천해 드리는 것, 궁극적으로 '최고의 고객 만족'을 지향해요.
내 보험가입 된 내용을 한장짜리 이미지로 보기 좋게 정리해서 보내주신다.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다행히 난 통화할 때 제안서를 출력해서 보면서 내용을 들어서 아..... 이거 말씀하시는거구나.... 하면서 들었다.
토스인슈어런스 대한민국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삶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이해하고, 보험을 통해 최소한의 대비는 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.
그냥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이것저것 물어볼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부담이 적었다.
그간 기존 보험시장의 구조를 지적하며 줄곧 정규직 설계사를 채용해오던 토스인슈어런스는 왜 갑자기 노선을 바꾼 것일까. 그리고 비대면에서 대면 중심으로 서비스를 바꾼 이유는 무엇일까.
토스인슈어런스 토스인슈어런스 관계자는 "사명 변경은 금융당국이 아닌 손보협회 쪽에 문의 후 가능하다고 해서 진행한 부분"이라며 "'스포츠용어로 사용하겠다'는 부분은 금융당국뿐 아니라 손보협회 등 어떤 기관과도 논의한 적이 없다"라고 강조했다.
반면, 다른 금융위 관계자는 “이 부분을 고민한 것이 사실”이라면서 “인슈어런스는 ‘승리’란 의미 다른 뜻도 있다. (일부) 회사에서 '스포츠용어로 사용했다'고 하니, 이런 경우에 딴지를 걸 수가 없었다”고 밝혔다.
정착지원금 없이도 무료 고객매칭, 투명한 수수료 등 설계사 입소문이 급성장 비결
내가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내용들을 살펴보시고 부족한 보장내용만 딱딱 넣어서 견적주셨음